11일부터 15일까지 인기 디저트 및 아메리카노 페어링 상품 6종 할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11번가를 통해 4월 11일부터 5일간 ‘베스트 페어링 상품’ 6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지친 일상 속 기분전환을 위해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인기 디저트와 커피로 구성된 투썸 베스트 페어링 상품을 20% 할인해 선보인다. 4월 1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의 브랜드딜 행사를 통해 투썸의 인기 페어링 상품 6종의 e쿠폰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투썸의 베스트 페어링 상품으로 소개되는 디저트는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4종(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아이스박스/티라미수/딸기 레어 치즈)과, 진한 크림치즈로 아이싱 된 △레드벨벳, 진한 초코맛의 △클래식 가토다. 함께 구성된 아메리카노는 투썸의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달콤함과 비주얼을 장착한 투썸의 디저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투썸의 인기 디저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에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주세요.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